CJ프레시웨이, ‘조리아카데미’ 오픈…롯데홈쇼핑, 대용량 생필품 판매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조리아카데미’ 오픈…롯데홈쇼핑, 대용량 생필품 판매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부산에 '조리아카데미' 오픈

CJ프레시웨이는 부산에 '조리아카데미'를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부산에 '조리아카데미'를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부산에 '조리아카데미'를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식자재 유통 고객사에 제공되는 서비스인 조리아카데미는 쿠킹 클래스 등 영유아 대상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사내 셰프·영양사 등 전문직 임직원을 위한 실습과 교육, 식자재 유통 및 급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상품 및 메뉴 시연회를 진행하는 다목적 공간이다.

부산 조리아카데미는 서울 본사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식문화 교육 시설이다. 파스텔 색감이 돋보이는 실내 디자인에 유아용 세척 시설과 조리 도구를 갖춘 아동 친화적 공간이라는 게 CJ프레시웨이의 설명이다.

CJ온스타일, 제2회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은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자코모 쇼룸에서 '제2회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의 리빙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자코모의 '블레스 시리즈 에디션 소파'가 판매된다. 방송 중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는 물론, 장기 무이자 할부 및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어 11일과 14일 오후 9시 45분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 <연희마켓>을 통해 자코모 천연면피를 사용한 '베스티'도 만나볼 수 있다.

자코모 쇼룸에서는 고객과의 감성적 교감을 위한 토크 콘서트도 진행된다. 심리상담가이자 대화 훈련가인 박재연 소장이 <우리가 소파에서 연결될 수 있다면>이라는 주제로 가족 관계를 위한 공감 대화법을 소개한다. 본 토크 콘서트는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실시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요기요, 임직원 동참 '행복한 나눔' 물품 기증 캠페인 진행

요기요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와 오는 17일까지 임직원들이 함께 동참하는 '행복한 나눔'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 악화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은 장애인 근로자들을 지원하고, 중고물품을 기부함으로써 임직원들이 나눔과 친환경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문화를 확대해 나가고자 마련됐다.

요기요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은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인 근로자들에 의해 직접 판매가 가능하도록 모두 상품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후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의 안정적인 고용과 생활을 위한 지원비로 쓰이게 된다. 

야놀자, '봄 여행 떠나봄'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는 '봄 여행 떠나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투숙일 기준 오는 9월 12일까지 펜션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고, 3월 한 달간 당일 예약에도 적용 가능한 최대 3만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기차와 국내 숙소를 한 번에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 지난해 영업이익 301억 원…전년比 94% ↑

여기어때는 지난해 매출액 3059억 원, 영업이익 301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액은 49%, 영업이익은 94% 증가한 수치다. 

GS샵, '쇼미 더 트렌드·더 컬렉션' 오는 4일 700회 특집 실시

GS샵은 패션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와 '더 컬렉션'(The Collection)이 각각 700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4일 오전 9시 20분과 저녁 10시 30분에 더 컬렉션(1호, 2호 합산)과 쇼미 더 트렌드 700회 특집 방송이 실시된다. SJ와니, 스테파넬, 아뜰리에 마졸리 등 GS샵 단독 브랜드의 S/S 신상 패션과 명품 버버리 등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적립금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고물가에 대용량 생필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치약, 세제 등 생필품을 대량 구성으로 집중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9일 오후 3시 40분, 세계적인 액체 세제 브랜드 퍼실의 '디스크 캡스'가 판매된다. 캡슐 형태의 세제로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됐다. 무료 체험분 18개를 포함한 캡슐 148개, 주방 세제인 버넬 1종과 변기 물때 방지 효과가 있는 프레프 2종의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어 10일 오후 1시 40분에는 글로벌 비타민 제조사 DSM社의 비타민 C가 함유된 '덴티스테 치약'가 판매된다. 치약 7종에 칫솔도 포함된 구성이다. 또한 16일 오후 9시 45분 최유라쇼에서는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치약'가 판매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