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쇼핑할수록 더 줌’ 이벤트 진행…CJ프레시웨이,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쇼핑할수록 더 줌’ 이벤트 진행…CJ프레시웨이,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요기요,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 국내 첫 배달·포장 서비스 시작

요기요는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과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단독 배달·포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는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과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단독 배달·포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요기요

요기요는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과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 단독 배달·포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으로 요기요는 미국 치킨 브랜드 윙스탑의 약 30여 개 인기 메뉴에 대한 단독 배달 주문과 포장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단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배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된다. 오는 4월 2일까지 요기요 앱 내 윙스탑 페이지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배달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적용된다.

공영홈쇼핑, '쇼핑할수록 더 줌'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은  '쇼핑할수록 더 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물가안정 상품 구매 시 횟수 별로 적립금이 지급된다. 물가안정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1회 1000원, 2회 3000원, 3회 5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공영홈쇼핑에서 운영하는 전 채널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이나 PC로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적립금은 오는 14일 일괄 지급되며 발급 후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CJ프레시웨이는 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CRM 시스템은 개인 및 조직별 산재된 고객 정보를 표준화된 데이터로 변환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관점의 영업활동을 펼쳐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기능은 △고객 정보 통합 관리 △데이터 시각화 △커뮤니케이션 툴 등이다. CJ프레시웨이는 지속적인 CRM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1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57억 원 돌파

CJ온스타일은 콘텐츠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브'라이언의 부'티나는 생활')>이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57억 원, 누적 페이지뷰(PV) 270만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브티나는 생활은 현재까지 70회 가량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1회당 평균 주문금액 2억 원대를 넘겼다. 가장 주문액이 많았던 방송은 지난 7일 진행된 '갤럭시 북PRO3 360' 방송으로 당일 주문금액 17억 원의 실적을 거뒀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가 전국구를 대상으로하는 TV홈쇼핑 수준의 매출을 기록한 것이다. 가장 조회수가 많았던 방송은 프리미엄 홈패브릭 세제 '블랑101' 판매 방송으로 방송 중 12만 회 페이지뷰를 기록했다. 

여기어때, '트래블 페어' 개최

여기어때는 '트래블 페어'(Travel Fair)를 연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해외 숙소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만 원 쿠폰팩이 지급된다. 전 세계 숙소를 최소 5만 원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매주 월, 수, 금요일에는 여행지별 인기 호텔을 선착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국내외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메가데이' 프로모션도 진행, 오는 15일에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항공+숙소'(해외특가)는 도시별 공동구매를 실시, 1주차는 베트남 3개 도시로 진행된다. 

갤러리아, 美 파이브가이즈 국내 1호점 6월말 강남 오픈

한화갤러리아는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국내 1호점을 오는 6월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첫 점포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35)에 들어설 예정이다. 매장 규모는 전용면적 618㎡(184평) 2개층이며 좌석은 150여 개 정도다.

갤러리아는 파이브가이즈 브랜드 유치 전 과정을 진두지휘한 김동선 본부장을 중심으로 조리법부터 서비스까지 '오리지널리티'를 최대한 살린다는 방침이다. 

교원라이프, '베스트라이프 교원' 80만 구좌 달성 기념 이벤트

교원라이프은 베스트셀러 상품인 ‘베스트라이프 교원’이 누적 판매 80만 구좌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해 1월 누적 판매 70만 구좌 달성 후, 1년여 만에 10만 구좌를 늘렸다. 교원라이프는 베스트라이프 교원 80만 구좌 달성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년 80만 명 달성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2380명을 추첨해 △LG퓨리케어 에어로퍼니쳐 △LG코드제로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숙박권 △30만 원 또는 50만 원 상당의 마이신한포인트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입하며 베스트라이프 교원을 2구좌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