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굽네 할인 모바일 라방 진행…롯데홈쇼핑,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알파 쇼핑, 굽네 할인 모바일 라방 진행…롯데홈쇼핑,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3.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여행다움, 봄기운 가득 '국내 제철 여행상품' 선봬

교원투어의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은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제철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여행다움
교원투어의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은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제철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여행다움

교원투어의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은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제철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제주도 유채꽃과 청보리 여행'을 비롯해 '녹색쉼터 단양 힐링 여행', '삼척 벛꽃해변 여행', '화천 들꽃향기 여행', '공주 벛꽃길 여행', '서산 선샤인 여행', '순창 초록빛 여행'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다움은 전국 각지에서 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약 29개의 당일 또는 숙박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KT알파 쇼핑, 굽네 할인 모바일 라이브방송 진행

KT알파 쇼핑은 오븐 치킨 브랜 굽네 4종의 기프티쇼(모바일쿠폰)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 오후 3시 굽네 인기제품 기프티쇼 특집방송에서는 △굽네 신제품인 '남해마늘바사삭+콜라 1.25L'와 '불금치킨+콜라 1.25L' △대표메뉴인 '고추바사삭+1.25L'와 '바비큐시카고피자+콜라 1.25L'를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남해마늘바사삭 세트는 4000원 할인된 1만7000원에, 그 외 3종은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총 4000장 한정수량으로 1인당 상품별 3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CU-대동여주도, 전국 소규모 양조장 알리기 프로젝트

CU는 전통주 콘텐츠·유통 플랫폼인 '대동여주도'와 전국의 소규모 양조장에서 생산된 상품들을 소개하는 대표 판매처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대동여주도는 국내 양조장의 판로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우리 술을 널리 알리고 있는 곳이다. CU와 대동여주도는 소규모 양조장의 대표 상품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전통주 소비 활성화와 산업 발전을 돕기 위해 이번 전통주 알리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상품들은 서울, 대전, 충남 등에 위치한 소규모 양조장에서 개발됐으며, 자체 평가에서 맛과 향에 있어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전통주 3종과 과실주 1종 총 4종으로 구성됐다. CU는 대동여주도와 지속적으로 협업을 이어가는 한편 주류특화 점포를 통해 소규모 양조장의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NS홈쇼핑,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론칭 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오는 8일 수요일 오후 7시 15분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을 론칭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은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리라브 페넬라겐 크림'(20g) 한통을 그대로 마스크팩 한 장에 담았으며,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콜라겐 '페넬라겐'이 함유됐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에서 모바일로 구매결제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 혜택과 함께 체험분 마스크까지 받을 수 있으며, 리뷰작성 시 이벤트로 리뷰작성자 전원에게 '리라브 거실화'를 준다. 기본구성은 리라브 페넬라겐 리프팅 마스크팩(20g) 4박스(박스당 4장)로 체험분과 함께 17회 사용 가능한 분량이 최종혜택가 9만2070원이며, 더블구성 구매 시 8박스 구성으로 체험분 2장과 함께 총 38회 분량이 최종혜택가 15만8000원이다.

롯데홈쇼핑,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 오후 9시 45분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정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정쇼 불금 프라이데이'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첫 방송은 '더마큐어' 특집으로 진행된다. 자외선 차단, 피부 톤업이 가능한 '베베 스킨크림' 등 고기능성 상품을 2시간 동안 선보인다. 정윤정이 뷰티 전문가로서 메이크업 노하우, 제품 사용팁도 전할 예정이다.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 판매도 확대된다. 오는 18일에는 '파란눈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를 대용량 구성으로 판매되며 색조 상품 '아트델리 쿠션'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클리오 팩트', 'A.H.C 선 패치' 등 야외활동을 위한 뷰티 상품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국제 야구대회를 맞아 할인 행사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8일 6년 만에 열리는 국제 야구대회를 맞아 맥주, 음료, 아이스크림 등의 풍성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대표팀 토너먼트 진출 시 대한민국 경기 당일 추가 포함) 총 16종의 국내 및 수입맥주 번들 상품(4, 6입)을 최대 36% 할인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치킨도 함께 할인 행사를 한다. 만쿠만구치킨을 3월 한달 간 하나카드 또는 요기요를 통해 결제할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대회 기간 내에는 펩시콜라 1.5L도 같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펩시콜라제로 1.5L, 칠성사이다제로 1.5L 등 탄산음료 6종에 1+1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이디야 컵커피 3종도 2+1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여기어때 단독 기획 '콘서트팩', 2023년 첫 프로젝트 '경주'

여기어때는 올해 첫 번째 '콘서트팩' 여행지로 '경주'를 선택했다고 7일 밝혔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여행'과 '음악'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여행지는 경주로 정해졌다. 경주 콘서트팩 라인업에는 10CM와 헤이즈, 빅나티가 참여한다. 다음 달 7일 열리는 여기어때 콘서트는 이벤트 당첨자 400명만 입장 가능하며 경주 보문호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입장권은 구매 응모 후 추첨 방식(래플)으로 배포, 오는 15일까지 1000원으로 응모 후 당첨되지 않으면 여기어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당첨 발표일은 20일이다. 여기어때 콘서트팩 경주 가격은 2인 기준 59만 원이다. 여기어때 콘서트 입장권, 조식이 포함된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여기어때의 스페셜 굿즈가 포함됐다. 호텔은 라한셀렉트 경주와 힐튼 경주 중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 쿠캣 'ㅋㅋ만두' 만두 1위 등극

GS25는 지난 2월 냉동간편식의 판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ㅋㅋ만두'(385g)가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ㅋㅋ만두는 지난 1월 말 GS25와 쿠캣이 편의점 고객 맞춤으로 개발해 출시한 첫 상품이다. 돼지고기 함량을 27%로 높이면서도 가격은 4900원(385g)으로 책정됐다. 특히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편의점 고객을 겨냥해 간장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간을 맞췄다. 

실제로 2월 ㅋㅋ만두가 판매된 지역과 시간대를 분석해 보면, 1~2인 가구가 많은 주거지역과 야간시간대 매출이 큰 점포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2030연령층이 저녁식사 대용 및 야식으로 ㅋㅋ만두를 주로 구매한 것으로 회사 측은 풀이했다.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 진행

이마트24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딜리셔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딜리셔스 페스티벌은 이마트24에서는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전국 가맹점 경영주와 이마트24에 상품을 공급하는 다양한 협력회사가 한자리에 모여 상품, 마케팅, 운영 등 올해 트렌드와 상품 전략에 대해 공감하고, 동반 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딜리셔스 페스티벌에 방문한 경영주는 영상 미디어관을 통해 이마트24의 전략과 비전을 보고 듣고, IT서비스관에서 가맹점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AI 기반 점포 운영 시스템 및 PDA, 무인출입인증기, 3D매장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