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이벤트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이벤트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3.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롯데카드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이벤트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 고객을 대상으로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법률서비스 플랫폼 ‘로톡(Lawtalk)’ 운영사 로앤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법률상담 서비스는 소상공인, 자영업자가 가게를 운영하며 접할 수 있는 법적 문제를 변호사와 15분간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다.

롯데카드는 로앤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셀리 회원에게 2024년 2월까지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쿠폰 할인한도는 최대 3만 원이며, 유효기간은 발급월 말일까지다. 3만 원 이하 15분 전화상담 상품에 사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셀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임대차, 고용, 사고 등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 문제에 대한 고충을 풀어주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해결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셀리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달 발생한 롯데카드 매출의 가맹점수수료 50%를 캐시백 해주는 ‘가맹점수수료 반띵’ 이벤트와 내 가게 주변 고객들에게 할인쿠폰을 발송하는 ‘매출올리기’ 서비스의 비용을 50%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셀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셀리는 매출·입금내역 조회,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여러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운영을 돕는 모바일 웹 플랫폼이다.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셀리는 카카오톡 채널 ‘Selly’를 추가하거나, 모바일에서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이용하면 된다.

 

KB국민카드가 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홍보 이미지이다.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페이 이용고객 이벤트 풍성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KB Pay 회원이 ‘오늘의 퀴즈 투게더’를 10회 이상 성공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참여는 KB Pay 하단 PLUS 탭에 있는 ‘오늘의 퀴즈’를 풀고, 주소록에 있는 친구를 선택해 초대 메시지를 보내는 과정을 거치면 된다. 해당 과정을 매일 1회씩 10회 달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이달 말까지 KB Pay 앱에서 충전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KB Pay 머니’를 이용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 Pay 머니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 머니’ 최초 이용고객이 연결 계좌를 등록하면 ‘KB Pay 머니쿠폰’ 2000원이 제공되고, ‘KB Pay 머니’로 결제하면 3000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장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교통비 지원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KB Pay에서 모바일 교통 서비스를 최초 이용한 회원(기업카드, 비씨, 선불카드 제외) 대상으로 행사 응모 후 KB Pay로 대중 교통(지하철,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이용 시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이 환급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