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기간제 교사 색다른 연기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장나라, 기간제 교사 색다른 연기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2.11.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KBS 청춘드라마 '학교 2013'에서 선생님으로 분할 장나라의 색다른 모습이 기대가 되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에서 승리고(高) 2학년 2반 담임이자 기간제 교사 5년차 정인재 역을 맡은 장나라가 학교 속 학생들과의 에피소드를 통해 그들의 성장통까지 끌어안으며 성숙된 연기를 펼칠 예정인 것.

극중 장나라는 무서울 것 없는 요즘 학생들의 행동 때문에 불의를 보고도 어쩔 수 없이 눈과 귀를 닫고 있는 기간제 여교사이지만, 첫 담임을 맡게 되면서 학생들과 정면으로 부딪히게 되는 정인재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그려간다.

▲ <사진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특히 연인간의 멜로와 고군분투 성장과정 등을 통해 매력을 발산했던 이전의 작품들과는 달리 학생들 사이에서 하모니를 형성해나갈 장나라의 성숙연기가 '학교 2013'의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우리 학교의 현주소를 과감하게 보여줄 장나라는 정인재 역을 통해 학생들 중심으로 전개되었던 기존의 학교 시리즈와는 달리 학교 문제를 학생들의 시선만이 아닌 선생님 시선으로도 담아내며 학교 문제를 객관적으로 바라 볼 수 있도록 할 전망.

'학교 2013'의 관계자는 “장나라가 그릴 기간제 교사 정인재 역할은 ‘학교 2013’가 다른 시리즈와는 차별화 되어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부분이다. 장나라는 기존 청춘물에서 제 목소리를 내기 힘들었던 선생님 역할을 뛰어 넘어 학생들 속에서 그들과의 유대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학생 연기자들과의 호흡도 이끌며 색다른 연기를 펼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청춘들의 성장통을 어루만져줄 청소년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KBS 청춘 드라마 ‘학교 2013’은 오는 12월 3일(월) 10시 KBS '울랄라 부부' 후속으로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