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모델에 배우 수지 발탁…LF,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2호점 오픈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모델에 배우 수지 발탁…LF,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2호점 오픈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 2
‘숨37°’ 새로운 모델 가수 겸 배우 수지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모델에 배우 수지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측은 "10년의 발효 시간을 통해 ‘건강히 숨 쉬는 피부’를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2010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폭넓은 활동으로 점차 깊이를 더해가며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LF 마에스트로,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2호점 오픈

생활문화기업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는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5층 남성정장 존에 들어선 이 매장에선 남성 수트와 프리미엄 직수입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매장은 △데님 비스포크 존 △프리미엄 큐레이션 존 △레더 존 △수트 자켓 테일러 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맞춤 청바지 브랜드 ‘허정운 비스포크 데님’과 협업해 선보이는 데님 비스포크 존은 잠실점에만 준비된 공간이다.
 
블랙야크X손석구, ‘343 에코’ 론칭 필름 공개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343 에코 GTX’ 론칭 필름을 16일 공개했다.

손석구는 지속 가능한 산행을 위한 에너지 조절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343 에코 GTX를 신고 하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필름 속 손석구가 착용한 343 에코 GTX는 친환경 등산화로,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앰배서더로 배우 변요한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배우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변요한은 배우로서의 전문성, 일, 삶에 대한 신념과 이미지를 연결해 시프트 G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에 앞장서는 한편 고객과의 만남 등을 토대로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시프트 G 측은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유틸리티 워크웨어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 상기도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배우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며 “변요한과 함께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워크·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감소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을 16일 출시한다.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정제와 액상을 같이 먹는 듀얼 타입으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후 또는 운동 전후에 섭취하는 제품이며 깔라만시, 풋귤 맛으로 구성돼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