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지원 협약…후원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MG새마을금고재단,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지원 협약…후원금 전달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3.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사진 오른쪽)과 한국청년회의소 이상현 중앙회장(왼쪽)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MG새마을금고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사진 오른쪽)과 한국청년회의소 이상현 중앙회장(왼쪽)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MG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 이하 MG새마을금고 재단)은 21일 새마을금고중앙본부에서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지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제작 후원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은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과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 이상현 중앙회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MG새마을금고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청년회의소에서 기획하는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공연을 지원한다.

공연은 어린이들의 성범죄와 아동유괴 등 각종 사건사고에 대비해 대처법을 익히고 범죄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범죄에 대한 안전수칙과 예방법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앞서 MG새마을금고재단과 한국JC는 2019년부터 아동복지 지원 사업으로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을 지원하며 지역의 문화 혜택을 도모하고 있다. 그동안 전국 33개 지역에서 지역JC와의 협력을 통해 1만 6천명 이상의 아동이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을 관람했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은 “한국청년회의소와 의미 있는 발걸음을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하는데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만큼 MG새마을금고재단이 늘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균형적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