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스위퍼’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히트2’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스위퍼’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3.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X. 구원의장’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봄맞이 글로벌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서 3월 대규모 업데이트로 ‘EPISODE 1. 사신의 격노’를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스위퍼’를 추가했다. ⓒ넥슨 제공

넥슨, ‘히트2’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 ‘스위퍼’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서 3월 대규모 업데이트로 ‘EPISODE 1. 사신의 격노’를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스위퍼’를 추가했다.

거대한 낫을 사용하는 ‘스위퍼’는 원작 히트 아이피를 잇는 오리지널 클래스로 원작 출시 이후 첫 번째로 등장한 새로운 직업군이다. 빠른 회전과 화려한 몸놀림으로 긴 낫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근접 광역 딜러 역할을 하는 클래스로, 격노 게이지를 쌓아 주요 스킬을 사용하면 더욱 높은 효과가 적용되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

첫 신규 클래스 도입인 만큼 기존 보유 중인 클래스를 ‘스위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지원한다. 희귀 등급 이상의 클래스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기존 클래스가 보유한 무기 및 스킬까지 ‘스위퍼’ 전용 무기 및 스킬로 변환할 수 있다.

‘안겔로스’ 지역 이후의 네 번째 필드 지역인 ‘폰투나스’도 새롭게 오픈했다. 바닷물이 증발한 폐허를 배경으로 해 거친 황무지 지역과 깊은 바다의 흔적이 남아 있는 바다 지역을 만날 수 있으며, ‘캡틴 샤크투스’, ‘크루스타’ 등 신규 고대 등급 장비 및 스킬을 드랍하는 강력한 보스가 등장한다.

넥슨은 ‘히트2’ 이용자들을 위해 ‘히트 THE 쿠폰 대축제’ 이벤트를 열고 복구권 5종을 한 번에 공개했다. 클래스와 펫 복구권은 지난 21일까지, 무기 및 방어구 복구권은 지난 8일 오전 11:59까지 도전 이력이 인정된다. ‘히트 THE 쿠폰 28일 출석부’를 통해 복구권 4종을 누적 접속 7일차마다 각 쿠폰을 단계별로 받아갈 수 있고 장신구 복구권은 지난 21일 18:00까지 도전 이력이 인정되며, 깜짝 쿠폰으로 제공 예정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부스팅 서버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열리는 해당 서버에서는 경험치 획득량 200% 상향 및 골드 수급량 100% 아이템 드랍률 100% 상향 효과가 적용되며, 부스팅 서버 운영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원하는 일반 서버에 개인 혹은 길드 단위로 이동이 가능하다.

부스팅 서버에서의 초고속 성장을 위한 전용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서버에서는 ‘히트 THE 부스팅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복구권 2종인 ‘히트 THE 부스팅 클래스/펫 쿠폰’을 비롯해 ‘찬란한 11회 클래스/펫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영웅 방어구 제작 재료 지원 상자’, ‘영웅 클래스 도전 소환권’ 등 업그레이드된 보상이 주어진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22일 ‘크로니클X. 구원의 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X. 구원의장’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22일 ‘크로니클X. 구원의 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신규 아레나 던전 ‘파푸리온의 둥지’ △’인나드릴’ 신규 지역 2종 △’활’, ‘단검’ 클래스 리뉴얼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크로니클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파푸리온의 둥지’는 신규 보스인 수룡 파푸리온이 등장하는 아레나 던전이다. 수룡 파푸리온은 지상과 수로를 오가는 등 다양한 공격패턴을 갖고 있으며 처치 시 신규 신화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인나드릴’ 신규 지역인 ‘수룡의 섬’과 ‘파푸리온의 신전’도 추가됐다. 수룡의 섬에는 지역 보스인 사이락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기존 클래스의 리뉴얼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활’과 ‘단검’ 클래스의 주요 스킬 성능을 개선하고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리니지2M은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각 클래스마다 가진 역할을 강화하고 사냥에 있어 균형을 맞춰 나갈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급되는 크로니클 쿠폰은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스폐셜 쿠폰이다. 리니지2M 기존 서버 이용자는 크로니클 쿠폰 7종 중 5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푸리온 서버는 데일리 혜택을 통해 파푸리온 쿠폰 5종 획득이 가능하다.

리니지2M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심연 속 푸른 호수 장비’ △귀걸이, 팔찌, 인장을 얻을 수 있는 ‘운디네의 사원’ 등 7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푸리온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컬렉션 완성 및 장신구 획득이 가능한 ‘파푸리온의 크로니클 상자’ 등 7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봄맞이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새로운 던전 ‘절망의 탑’이 공개됐다. 절망의 탑은 각 층의 강력한 몬스터를 처치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다. 해당 던전에서는 종족 및 병종 간의 상성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가 중요하다. ‘신발’ 아이템을 활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층별 클리어 기록은 매월 1일에 초기화되어 다양한 전략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오크 종족엔 새로운 병사가 추가됐다. 새롭게 등장한 ‘오크 나이트 라이더’는 박쥐를 타고 날아다니며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비병이다. 적을 날카롭게 관통하는 창을 던져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파괴창’ 스킬을 갖췄다. 특히, 함께 등장한 전용 소울 웨폰 ‘다크 스피어’를 장착하면 전투력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영웅 ‘리카’의 봄맞이 신규 스킨이 추가되어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맞이 ‘벚꽃 이벤트’가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과 월드맵 스테이지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벚꽃’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벚꽃은 상점에서 주요 재화 ‘황금 킹코인’과 교환해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와 ‘전설 무기 소환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