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정애 사장 사내이사 신규 선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선크림 신제품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활건강, 이정애 사장 사내이사 신규 선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선크림 신제품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3.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보도용_2303_LG생활건강_사진_제22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28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LG생활건강 제22기 정기주주총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이정애 사장 사내이사 신규 선임

LG생활건강이 28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2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이정애 사장을 사내이사에 신규 선임했다.

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제22기 재무제표 승인 △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 한도 승인 등 4개의 의안이 원안대로 의결됐다. 

배당금은 보통주 1주당 4000원, 우선주 1주당 4050원의 현금배당이 의결됐다. 사외이사·감사위원회 위원으로는 김재환 고려대 경영대학 교수가 신규 선임됐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선크림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SPF50+, PA++++’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선크림이다. 아모레몰에서 지난 27일 가장 먼저 출시됐다. 이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SSG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LF몰, 부르르 작가와 아트 라이브 방송 진행

LF 전문몰 LF몰은 28일 오후 라이브커머스 ‘OFM’(Orange From Mars)를 통해 아트 라이브 방송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의 4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작가 ‘부르르’(boooruru)와 함께 한다. 1999년생의 부르르 작가는 오일 파스텔로 어린아이의 순수함을 담은 그림을 그리는 신예 작가다. LF몰을 통해 10여점의 작품과 함께 티셔츠, 머그컵 등의 굿즈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궁금한 점을 남기며 작가, 도슨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블랙야크청년셰르파’ 8기 선발

BYN블랙야크그룹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함께 전개할 ‘블랙야크청년셰르파’ 8기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선발된 35명의 블랙야크청년셰르파 8기는 국내·외 환경과 사회 문제를 고민하고 해결하기 위해 재단이 8년째 진행하고 있는 Y.A.K(You Are Keepers) 프로젝트’를 함께 전개한다.

대표적으로 고령화와 인구 감소로 해양 쓰레기 문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섬 지역의 해양 정화 활동과 더불어 탄소 저감과 산림 확대를 위한 국내외 생태원 조성 활동 등을 펼칠 계획이다. 또 일상 속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새로운 자원순환체계를 구축하는 친환경 활동에도 동참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