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가정의 달 ‘안마의자 특가전’ 마련…청호나이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매직, 가정의 달 ‘안마의자 특가전’ 마련…청호나이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4.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닉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 출시

위닉스는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닉스
위닉스는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닉스

위닉스는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 엣지'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워 엣지는 기존 타워 시리즈의 차별화된 청정 성능을 계승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디자인과 사양을 도입한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청정면적 43㎡로 360도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위닉스 타워' 브랜드 DNA를 물려 받아 라인업이 완성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리필터와 올인원 집진-탈취필터로 구성된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은 0.01㎛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해주며, 각종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도 제거해준다. 특히 기존 동일 청정면적 공기청정기 대비 탈취성능을 2배 개선시킨 필터도 도입됐다.

코웨이,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와 신혼부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웨딩 페스타는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결혼 또는 신혼 사실을 증빙하는 전원에게 축하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결혼 2년 이내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코웨이는 프로모션 참여 고객 전원에게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코웨이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기 등의 경품도 추가로 증정될 계획이다. 경품 당첨자는 코웨이닷컴 게시판을 통해 오는 6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SK매직,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가전' 진행

SK매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패브릭 소파형 안마의자 △프리미엄 4D 안마의자 총 2종으로 월 렌탈료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이 전액 지원되며 10만 원 상당의 러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청호나이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오는 24일 진행

청호나이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청호나이스 인기제품을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네이버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옴니플러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공기청정기 저스트에어 총 5종이다. 방송을 보고 렌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상담 없이 온라인을 통해 즉시 렌탈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방송 중 특별혜택도 준비됐다. 렌탈 구매자 전원에게 렌탈료 6개월 면제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음식물 냉장고 또는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선물로 증정된다. 특히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 구매 시 전용 캡슐 3박스(16개입, 1박스)가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렌탈료 추가 할인,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 혜택을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