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 출시…드롭탑, 여름시즌 한정 메뉴 선봬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 출시…드롭탑, 여름시즌 한정 메뉴 선봬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4.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천녹 리터닝 연출컷
천녹 리터닝 연출컷 ⓒ사진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리터닝’ 출시

정관장이 여성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25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 당귀, 작약, 백출, 백복령, 감초)을 비롯해 약쑥, 유자, 대추, 생강 등 여성 특화 소재가 들어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70mL 파우치 10포로 구성돼 있다.

드롭탑, 여름시즌 한정 메뉴 4종 출시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25일 출시한다.

신메뉴는 ‘Bring on the Fresh’를 콘셉트로 과일 스무디 2종과 티 에이드 2종으로 구성됐다. ‘시원수박 스무디’, ‘달달멜론 스무디’, ‘머스캣 티 에이드’, ‘피치 티 에이드’ 등 4종으로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칭따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 선수 3인 후원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이정민(한화큐셀), 권서연(우리금융그룹), 마다솜(삼천리) 프로의 2023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5일 밝혔다.

칭따오 맥주와 후원 계약을 체결한 KLPGA 3인방은 앞으로 칭따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하고 대회에 출전한다. 칭따오는 이번 후원으로 한국 여자 프로골프를 응원하는 동시에 유망주 발굴과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 베이킹 시연회 개최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와 함께 락탈리스의 프리미엄 버터시트 ‘프레지덩 버터시트’를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지난 20일 서울시 동작구 소재의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다.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인 장은철 셰프와 마뉴엘 부이에 셰프가 진행했다. 두 셰프는 롯데웰푸드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락탈리스의 프레지덩 버터시트와 ‘플로리 고메 롤 버터’를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시연했다.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는 락탈리스가 선정한 브랜드 홍보대사로, 평소 프레지덩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정상급 셰프를 의미한다.

교촌치킨, 교육 유니폼 신규 제작

교촌에프앤비는 새로운 교육 유니폼을 제작하고, 가맹점 QSC(품질, 서비스, 위생)에 더욱 집중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육 유니폼은 단정한 이미지와 활동의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자켓, 셔츠, 블라우스, 바지, 넥타이, 스카프 등으로 구성됐다. 가맹점 현장 방문, 가맹점주, 사내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내외 모든 교육에 새로운 유니폼을 활용해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고, 점주와 교육자의 자긍심을 고취해 궁극적으로 QSC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