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 등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4.2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콘텐츠 ‘최강기사단 선발전’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강력한 신규 영웅 ‘카로프스’ 등장
위메이드, 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라인업 100종 확보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와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와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영웅 ‘싸늘한 분노 스노우드’는 물 속성의 근거리 탱커로 메이스를 휘둘러 적을 공격하며 동상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격시 물 속성 피해를 증가시키고 자신이 받는 피해는 감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을 공개했다. 총 5명의 영웅을 배치해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배치한 영웅의 속성 및 직업군에 따라 시너지 효과가 적용되며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각 층마다 다양한 속성의 적이 등장하고 특수 효과가 발동되어 이용자들은 층별로 덱을 조합해 적을 공략하는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룬 모험 콘텐츠 자동 환원 기능 추가, PvP 콘텐츠 플레이 횟수를 개편하고, 각성된 아이템을 분해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개선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도전하라! 무한의 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단계별 미션 달성을 통해 골드, 5성 장신구 승급 재료, 4성 장신구 경험치 재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9일까지 ‘블랙사이드 결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3대 3 영웅전 등 전장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얻는 강자의 증표를 활용해 트로피를 조합할 수 있으며, 조합한 트로피를 활용해 골드, 룬스톤, 장비재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콘텐츠 ‘최강기사단 선발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신규 콘텐츠 ‘최강기사단 선발전’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콘텐츠 ‘최강기사단 선발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강기사단 선발전’은 가장 강한 기사단을 선발하기 위한 토너먼트 형식의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로, 결투장 입장이 가능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콘텐츠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랜덤으로 매칭되는 5명의 이용자와 결투를 진행하게 된다. 결과에 따라 ‘다이아 최대 10,000개’, ‘최강자전 승자 테두리’, ‘5성 스킬북’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영웅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5성 퍼즐형 영웅 ‘베나카’로 보드 내 무작위로 자연 속성의 가로 블록 및 세로 블록 2개씩 설치 후 발사하는 액티브 스킬 ‘전장의 춤’을 소유하고 있다. 또, 자연 속성 블록 피해량은 증가시키며 자연 속성의 아군의 받는 피해량은 감소된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고급 계약서 10개’를 제공하는 ‘런칭 300일 기념 이벤트’가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천공의 섬 전투 진행 후 획득하는 재화를 한정 교환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렛츠파티’ 교환 상점 이벤트가 개최된다. 교환 가능한 상품은 ‘B.I.Gz 에레니르 코스튬’을 포함한 ‘에레니르’, ‘베나카’ 등 용병 2종, ‘스페셜 계약서’, ‘별자리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게임의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35챕터’도 추가됐으며, 도전의 탑 안내 연출 개선, 팀 편성 화면에 배속 설정 버튼 추가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인게임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강력한 신규 영웅 ‘카로프스’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카로프스’가 등장했다. 카로프스는 초인적인 속도와 괴력을 가진 아크엔젤 세력의 영웅으로, 전투에서는 ‘건틀렛’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무사’로 활약한다. 특히, 월드보스 ‘지옥의 켈베로스’ 상대 전투에 특화된 스킬을 갖추고 있어 전략적 활용성이 높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10일까지는 ‘피크닉 이벤트’가 열린다. ‘도전자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피크닉 준비물’을 획득해 ‘가이아의 혼’ 등 유용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가정의 달 퍼즐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진행된다.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퍼즐 열쇠’를 받아서 ‘빛바랜 추억사진’을 복원하면 ‘루비’와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요일 탐험 클리어’와 ‘로아 강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할 게임 100종을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라인업 100종 확보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할 게임 100종을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한국, 북미, 중동, 대만·홍콩 등 전 세계 다양한 게임사들과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수집형 RPG '칼립스 크로니클(단비엔터테인먼트)' △FPS 게임 'BlackPointBR(ExaV Studios)' △메타버스 NFT게임 '멜팅어스(메타드림)' 등이 있다.

2023년에는 △방치형 RPG '바바리안 키우기(엔티게임즈)' △낚시 게임 '월드피싱챔피언십(위메이드플러스)' △수집형 RPG '소울시커 나이츠(로티엑스)' 등이 위믹스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세계 1등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 플레이의 비전을 보다 널리 알리는 동시에, 라인업 확보 및 장르 다변화를 지속 추진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노력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위믹스 플레이 홍보를 위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 2023에 참가했다. 현장 미팅을 통해 미국 게임 개발사 리토스(Liithos, Inc.), 히트 팩터(Hit Factor, Inc.), PM 챔피온스(PM Champions, LLC)와 온보딩을 위한 파트너십(MOU)을 맺었다. 국내에서는 중소 개발사 대상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해, 위믹스 온보딩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파트너사를 적극적으로 유치했다.

위믹스 플레이는 현재 MMORPG, 전략 시뮬레이션, SNG 등 다채로운 장르 블록체인 게임 26종을 제공 중이다. 각 게임과 위믹스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