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진행…위니아,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에어컨·공기청정기 부문 1위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진행…위니아,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에어컨·공기청정기 부문 1위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0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 발탁

스마트카라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발탁에 대해 배우 현빈의 진정성 있는 모습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14년간 축적된 건조분쇄 기술력을 기반으로 음식물처리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마트카라의 이미지와 부합해 기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빈과의 첫 활동으로 스마트카라는 이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TV 광고를 온에어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현빈과의 시너지를 발산한다는 방침이다.

롯데하이마트, 어린이날 맞아 할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등 게임기와 타이틀 행사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5만 원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및 상품 할인으로 타이틀 반값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7일까지 '피코4 올인원 VR 헤드셋'(125GB)을 20% 할인가에 판매, 엑스박스 게임기 및 게임 구독 서비스 등은 최대 1만 원 할인해준다. 

태블릿과 게이밍 PC인기 상품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6 Lite'(128GB)가 오는 6월 11일까지 45만9000원에 판매되고 태블릿 '갤럭시 탭 S7 FE'(128GB)도 5월 주말 전후(금~월) 구매 시 6만 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게이밍 PC도 오는 8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각각 10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아이폰14(128GB) 자급제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10만 원 혜택이 제공되고 아이폰 정품 케이스 행사 상품과 애플케어 서비스도 각각 최대 20%, 15% 할인된다.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적합한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정의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조립PC인 '순정PC'를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00만 원 이상의 순정PC를 구매하면 금액대별 최대 60만8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30만 원 이상의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청소기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음식물처리기 행사 모델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자랜드 공식 카카오톡 채널 혹은 지점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다용도 타포린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고급 골프백(3명)을, 2등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한다.

위니아,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에어컨·공기청정기 부문 5년 연속 1위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5년 연속 에어컨·공기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통해 매년 각 부문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BCLI 조사를 통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항목에서 고득점을 기록해 에어컨, 공기청정기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는 게 위니아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