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 열어…롯데케미칼, 어린이 병원에 ‘뽀로로 팝업북’ 기부 [에너지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 열어…롯데케미칼, 어린이 병원에 ‘뽀로로 팝업북’ 기부 [에너지오늘]
  • 권현정 기자
  • 승인 2023.05.0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현정 기자]

오는 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한화그룹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 홍보 배너 ⓒ 한화
오는 24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한화그룹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 홍보 배너 ⓒ 한화

한화,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 개최

한화그룹은 오는 24일 창원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경상남도, IBK 기업은행, 한국폴리텍대학과 손잡고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박람회에는 IBK우수기업 및 한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솔루션 등 한화 우수협력사 등 70여 개 중소중견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과 채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직업박람회뿐 아니라 △취업준비 골든벨 △직무톡톡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면 된다.

롯데케미칼, 어린이 병원에 '뽀로로 팝업북' 200여 권 기부

롯데케미칼은 어린이날을 맞아 '뽀로로 팝업북' 200여 권을 보바스어린이의원에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팝업북은 롯데케미칼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만든 것으로, 펼치면 숨어있던 캐릭터 등이 입체적으로 튀어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팝업북은 보바스어린이의원의 장애아동 음악교실 '맘(mom)편한 음악놀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2018년부터 맘편한 음악놀이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

롯데케미칼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업장이 위치한 대전, 여수, 울산, 대산 지역에서도 학용품 등의 물품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E1, 멤버십 회원 대상 차량용 소화기 증정 이벤트

E1은 자사 멤버십 오렌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차량용 소화기로 바꿔주는 '1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멤버십 포인트를 E1 브랜드 티티가 그려진 차량용 소화기 '티티 소화기'로 바꿔주는 것이 내용이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오렌지 카드 앱에 접속한 다음, 우수회원은 1000포인트, 일반 회원은 3000포인트를 사용해 응모하면 된다. 선정은 선착순이다.

E1은 최근 차량화재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고, 오는 2024년 12월 시행되는 5인승 이상 차량 대상 차량용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한다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현행은 7인승 이상 차량만 차량용 소화기를 비치하도록 정하고 있다.

담당업무 : 정유·화학·에너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해파리처럼 살아도 사는 것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