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5.0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대신증권이 ‘가정의 달 맞이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가정의 달 맞이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대신증권이 주식 선물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맞이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대신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삼성전자와 카카오,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현대차 등 총 다섯 종목이 대상이다.

삼성전자와 카카오 주식을 선물한 사람은 각각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과 카카오 캐릭터 제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고, 다른 종목을 선물하면 커피교환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대신크레온과 대신사이보스,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주식을 선물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디지털Biz 부장은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주식 선물하기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자녀에게 선물도 하고 재테크 교육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매일 이자받기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은 서비스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이 매일 이자받기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은 서비스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 매일매일 예탁금 이자 지급

카카오페이증권(대표 이승효)이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를 실시, 예탁금 이자를 매일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에 매일 이자를 지급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이용 시, 기존에 제공되는 최대 5%의 예탁금 이자 혜택과 함께 일 복리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됐다.

매일 원할 때 ‘이자 바로 받기’를 누르면 보유한 종합계좌 예탁금에 대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매일 이자를 받지 않을 경우, 매주 월요일에 지난주 잔액 평균을 기준으로 이자가 지급된다.

서비스는 카카오톡 페이홈 ‘내 계좌 혜택’ 내 ‘내가 받는 이자’ 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에 한해 적용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증권은 지금까지 받은 이자와 한 달 치 예상 이자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를 통해 매일 예탁금 이자 혜택을 누림과 동시에 종합계좌 잔고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고, 즉시 잔액을 관리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