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최대 2000만원 캐시백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최대 2000만원 캐시백 이벤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5.08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내 주식 입고 슛!’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내 주식 입고 슛!’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최대 2000만원 캐시백 이벤트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한두희)은 ‘내 주식 입고 슛! 최대 2000만 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입고한 뒤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000만 원(국내주식 1000만 원, 해외주식 1000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당사 비대면 계좌 또는 은행연계계좌만 보유한 고객이다. 단, 법인과 대주주, 영업점 계좌, 영업점 유관리자 고객 등은 제외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국내외 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필요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이 만기상승부스터형 ELS 2종을 모집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만기상승부스터형 ELS 2종을 모집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만기상승부스터형 ELS 2종 모집…각각 50억 한도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이 만기상승부스터형 주가연계증권(ELS) 상품 2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조기상환 조건 달성 시 약정된 수익을 지급하고 종료된다. 만기까지 갈 경우 만기 평가가격이 최초 기준가격의 100% 이상이면 상승률의 200%를 수익으로 지급하고, 미만인 경우 최대 원금의 100%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 2종의 한도는 각각 50억 원이다. 먼저 TRUE ELS 16018회는 미국의 테슬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상품이다. 상환여부는 4개월 차에 1회 판단해 기초자산이 기준가격의 90% 이상이면 8.2%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 상환된다.

TRUE ELS 16019회는 삼성전자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상품으로, 6개월 차에 상환 여부를 판단해 기초자산이 최초 기준가격의 90% 이상이면 4.4%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된다.

일반 개인투자자의 청약 기간은 8일부터 9일까지다. 투자자 숙려제도에 따라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숙려기간을 갖고, 12일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청약 의사를 확정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한국투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이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KB증권
KB증권이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KB증권

KB증권, IRP·신연금저축계좌 보유 고객 대상 이벤트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은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의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 또는 신연금저축계좌를 가지고 있는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중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MTS ‘KB M-able’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간 내 신규 자동이체 납입기간을 12개월 이상 설정한 뒤 9월 말까지 자동이체 2회 이상 납입하면 금액에 따라 혜택이 제공된다.

자동이체 신청은 KB증권에서 신청한 내역만 인정되며, △월 10만원 이상 납입 시 배달의민족 배달쿠폰 1만 원 △월 30만 원 이상 납입 시 국내주식 쿠폰 3만 원 △월 50만 원 이상 납입 시 국내주식 쿠폰 5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 생활은 누구나 원하는 미래의 모습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