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LF 닥스, ‘위브 반팔 니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LF 닥스, ‘위브 반팔 니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1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톤워크 제품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TONEWORK)를 16일 공식 론칭한다. 

톤워크에선 각자의 피부 색상에 최적화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총 600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인공지능(AI) 기반 색상 진단 알고리즘으로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제조해 주는 방식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톤워크 비건 150+ 파운데이션’과 쿠션 형태의 ‘톤워크 비건 150+ 파운데이션 투고’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스토어’에서 경험해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LF 닥스, ‘위브 반팔 니트’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남성 ‘위브 반팔 니트’(Weave knit)를 16일 출시한다.

위브 반팔 니트는 특수 니트 마감 기법과 고급 강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을 살렸다. 목 부분의 칼라(Collar)가 슬림하게 디자인되고, 텐션감 있는 밑단 시보리가 더해져 자켓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다는 게 LF의 설명이다. 2가지 패턴 디자인과 총 9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40만 회원 돌파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의 회원 수가 40만 명을 넘어섰다.

블랙야크는 BAC가 지난해 2월 회원 수 30만 명을 넘긴 뒤 1년 새 10만 명의 신규 회원이 유입되며 4월 초 기준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BAC는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를 만들어보자는 기획으로 지난 2013년 론칭됐다. 이 기간 BAC 회원들의 누적 인증 수는 약 686만 건에 이르며, 누적 등반 높이는 약 626만km에 달한다.

아이소이, ‘비건 톤업썬’ 출시

아이소이가 ‘스킨케어 비건 톤업썬’(이하 비건 톤업썬)을 16일 출시했다.

비건 톤업썬은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톤업 기능이 추가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