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통합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볼보, 푸르메소셜팜서 임직원 봉사활동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네시스, 통합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볼보, 푸르메소셜팜서 임직원 봉사활동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5.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이하 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가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이하 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 통합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22일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이하 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

마이 제네시스는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 5개로 분리돼 있던 앱 기능을 통합, 하나의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 관리 기능의 ‘(구) 마이 제네시스’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량 시동 및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기능 등이 한곳에 모아졌다.

더불어 제네시스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인 UI·UX를 적용했다. 신규 앱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 푸르메소셜팜서 임직원 봉사활동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1일과 18일 양일에 거쳐 경기도 여주 ‘푸르메소셜팜’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푸르메소셜팜은 국내 최초의 스마트팜 기반의 발달장애 청년 일터로, 현재 53명의 발달장애 청년이 정직원으로 채용돼 정당한 임금과 권리를 보장받으며 근무하고 있다. 국내 1호 컨소시엄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임직원들은 푸르메소셜팜 소속 청년들의 자립을 응원하고자 이번 자원봉사 활동에 힘을 모았다. 함께 토마토를 수확하고, 수확 후 후처리 과정까지 도왔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푸르메소셜팜의 가치는 볼보자동차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오랜 시간 이어온 철학과도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방법으로, 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우리의 미래와 한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현대차, 캐스퍼 축구 응원 이벤트 실시

현대차는 국내 2030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인크레더블 풋볼 데이 위드 캐스퍼(Incredible Football Day with CASP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31일까지 캐스퍼 온라인과 현대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예정이다. 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선정한다.

당첨 고객에겐 6월 16일 경기도 파주 NFC(National Football Center)에서 △축가 국가대표팀의 식사 및 생활, 훈련 공간 체험 △축구 레전드와의 토크쇼 △축구 레전드와 함께하는 축구 클리닉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페루와의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단체 응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차는 행사 당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캐스퍼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퍼 시승차도 제공한다. 3박 4일간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