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침구 브랜드 ‘데일리홈’ 론칭…홈앤쇼핑, 홈앤그리너 3기 발대식 성료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침구 브랜드 ‘데일리홈’ 론칭…홈앤쇼핑, 홈앤그리너 3기 발대식 성료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홈쇼핑, 음식물처리기 론칭

현대홈쇼핑은 리빙 분야 PB인 '에버블루'의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스마트 얌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리빙 분야 PB인 '에버블루'의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스마트 얌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2시 40분 T-커머스 채널 '플러스샵TV'에서 리빙 분야 PB인 '에버블루'의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스마트 얌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버블루 음식물처리기 스마트 얌얌은 미생물을 배양해 음식물을 분해하는 방식으로, 가격은 40만 원대다. 현대홈쇼핑이 직접 개발·판매하는 PB 상품인 데다, 비대면 판매 방식으로 유통 마진을 줄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25일 방송 한정으로 일시불 결제 시 4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침구 브랜드 '데일리홈' 론칭

공영홈쇼핑은 우리 중소기업과 함께 개발한 '설수진의 데일리홈'이 오는 25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데일리홈은 공영홈쇼핑의 상품화 노하우를 우리 중소기업에게 전수해 만든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로, 전 공정 국내 제조됐다. 방송인 설수진씨가 생방송에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첫 방송 상품은 여름 침구인 '에트나 인견 시어서커 이불' 3종 세트로, 그레이, 핑크, 블루 총 3가지 색상의 이불을 전 사이즈 균일가 7만9900원에 판매된다. 모바일 앱 및 자동주문 시 10% 할인된 7만19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홈앤쇼핑, 홈앤그리너 3기 발대식 성료

홈앤쇼핑은 환경재단과 함께 하는 제 3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홈앤그리너는 지속 가능한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고 이에 기여할 수 있는 MZ세대 대학생 그린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홈앤쇼핑과 환경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서포터즈 3기를 구성 완료한 홈앤그리너는 올해 연말까지 총 8개월간 사업을 진행하며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지금 바로 행동하기를 희망하는 총 40여 명의 남·녀 대학생들과 함께한다. 

앞으로 이들은 환경 관련 강연 청취, 미션 수행을 통한 콘텐츠 제작과 배포,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환경 캠페인 활동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지역사회와 푸드서비스 전문 인재 양성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8일, 경기도일자리재단과 급식산업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도내 조리원·조리사 구직자 취업 연계와 직무교육을 지원키로 했다. 특히 경력단절여성, 군 전역 장병, 취약계층 청년 등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양사는 향후 △중장년, 여성 조리원 양성을 위한 교육 자문 △일반계고, 현역장병 등 구직 초기 청년을 위한 진로 설명회 진행 △조리 관련 자격·경력 보유자를 위한 리부트 프로그램 운영 △취약계층 청년(재단 사업 참여) 대상 급식 직업 교육 기회 연계 △취업박람회 등 각종 취업 지원 행사 교류에 관한 상호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MY FAVORITE> 전시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용산구 '고메이494한남'에서 매스 갤러리와 함께 오는 6월 7일까지 <MY FAVORITE> 전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남지형 △모모킴 △안지용 △장세일 등 총 4명의 국내 작가들이 참여해 작품들을 선보인다. MY FAVORITE 전시에 이어 오는 6월 8일부터 29일까진 <Re:arrange> 전시도 진행된다. △이건우 △정보연 △진귀원 등 총 3 명의 국내 작가들이 참여한다.

CU, 피규어 랜덤 배송 서비스 개시

CU는 프리페이드 결제 서비스 '피규어 럭키박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피규어 럭키박스 프리페이드는 총 82종의 유명 캐릭터 피규어 중 1종을 랜덤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전국 CU 점포에서 프리페이드 바코드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단말기로 전송되는 문자 메시지 링크에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CU가 이번에 판매하는 피규어 럭키박스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2종으로는 총 26종의 피규어를 랜덤으로 넣은 '헬로 굿스마일'(1만5900원)과 총 56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는 '팝업퍼레이드'(3만9900원) 등이다.

GS25 "착한참외, 3일 만에 1만 봉 이상 판매"

GS25는 '착한참외'가 3일 만에 1만 봉 이상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GS더프레시에서 판매 중인 착한참외의 5월 1일부터 21일까지 매출은 지난해 판매를 개시했던 6월 1일부터 21일까지 매출과 비교해 123%나 증가했다.

착한참외는 당도 12브릭스 이상의 참외 4~9입으로 구성한 상품으로, 1.4Kg 1봉 가격이 8900원이다. 지난 19일부터 판매됐다.

여행이지, '아이와 함께 떠나는 아이비리그'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자녀와 함께 미국 아이비리그를 탐방하고 캐나다 동부를 여행하는 이색 여행상품 '아이와 함께 아이비리그 12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와 함께 아이비리그 12일은 여름방학을 활용해 아이비리그에 속한 대학을 탐방하면서 자녀의 학습동기를 유발하고, 목표 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가족 맞춤 여행상품이다. 

이 상품은 인천~뉴욕 노선에 신규 취항한 국내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하며 △아이비리그 △미국 동부(뉴욕·보스턴·필라델피아) △워싱턴D.C. △캐나다 동부(토론토·몬트리올·퀘벡) △나이아가라 등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