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플러스, 기아 봉고3에 LPDi 차량용 환형 용기 공급…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유플러스, 기아 봉고3에 LPDi 차량용 환형 용기 공급…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2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유플러스, 기아 봉고3에 LPDi 차량용 환형 용기 공급 계약 체결

대유플러스는 기아 봉고3에 LPDi(LPG 직분사)용 환형(도넛형) 용기를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유플러스
대유플러스는 기아 봉고3에 LPDi(LPG 직분사)용 환형(도넛형) 용기를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유플러스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인 대유플러스는 기아 봉고3에 LPDi(LPG 직분사)용 환형(도넛형) 용기를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LPDi 차량용 환형 용기 공급은 내년부터 시행되는 '대기관리권역의 대기환경개선특별법'(대기관리권역법’에 기인해 성사됐다. 대기오염이 심각하다고 인정되는 지역 내 소형택배 화물차의 신규 경유차 등록이 금지되고, LPG차 등의 친환경차만 허용된다.

대유플러스가 수주한 LPDi 환형 용기는 출시 예정인 기아의 1톤, 1.2톤 봉고3에 장착된다. 올해 12월 초도 물량 4000대를 시작으로 향후 5년간 연 평균 5만 대, 총 975억 원 규모로 납품이 진행될 전망이다.

SK매직, 용산 아이파크몰에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오픈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에 '워커힐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 마련됐다. 앰배서더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워커힐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청소·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 OK서비스' 시연도 함께 진행되며 상담과 계약도 현장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를 비롯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구스다운 침구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참가

경동나비엔은 '202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부산 벡스코에서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개최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서 콘덴싱 에어컨이나, 콘덴싱 하이드로 퍼네스, 수소 보일러 등 친환경 신제품을 전시한다. 더불어 콘덴싱보일러와 콘덴싱온수기는 물론, 청정환기시스템, 온수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