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메가박스와 영화·항공운임 할인 혜택…에어서울, ‘도어투도어’ 무브 차량 서비스 제공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메가박스와 영화·항공운임 할인 혜택…에어서울, ‘도어투도어’ 무브 차량 서비스 제공 [항공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6.0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메가박스, 영화 티켓 할인 및 초대권 증정
에어서울·무브, 여행객에 차량 이동 서비스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진에어와 메가박스가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준비했다. ⓒ 진에어
진에어와 메가박스가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준비했다. ⓒ 진에어

진에어·메가박스, 여름 맞이 6월 할인 이벤트

진에어와 메가박스가 여름을 맞아 6월 한달 간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할인권, 항공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겐 메가박스 영화 관람 쿠폰 9000원 권이 주어진다. 진에어 회원이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메가박스 APP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달 30일까지 올해 신규 취항 또는 복항 노선을 예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영화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상 노선은 △인천~마카오 △인천~기타큐슈 △부산~나트랑이다. 당첨자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7월 6일에 발표된다.

메가박스 고객을 대상으로도 항공권 할인 등이 주어진다. 진에어 홈페이지의 나의 할인쿠폰에서 '메진에어' 키워드를 입력하면 △국제선 10만 원 이상 시 1만 원 △국내선 5만 원 이상 시 5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더라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혜택은 그대로 적용된다.

또한 메가박스는 진에어에서 제공한 영화 관람 쿠폰 사용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에어서울과 무브가 제휴를 맺고 여행객 이동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과 무브가 제휴를 맺고 여행객 이동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어서울

에어서울, 도어투도어 제휴로 '여행객 편의 확대'

에어서울이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와 제휴해 국제선 여행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동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서울 국제선 탑승객은 자택에서 인천공항까지 온 가족이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Door to Door)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서울 및 서울 인근 지역에 위치한 자택에서 인천공항까지 차량 1대 기준 기준 9만9000원이다. 최대 4인까지 탑승 가능하다.

또한, 해외공항에 도착해 목적지로 이동하거나, 현지에서 골프장 등으로의 이동이 필요할 때 무브(MOVV) 서비스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제휴 서비스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낭 △나트랑 노선이 대상이다. 추후 제휴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에어서울 X 무브(MOVV)'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예약 및 구매를 진행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