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폴꾸 시즌3’ 제품 출시…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동참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이소, ‘폴꾸 시즌3’ 제품 출시…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동참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6.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1_(주)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아성다이소 '폴꾸 시즌3' 상품 ⓒ사진 제공=아성다이소

다이소, ‘폴꾸 시즌3’ 제품 출시

아성다이소가 ‘폴꾸 시즌3’ 제품을 9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세 번째 시리즈로 즉석사진을 찍고 띠부씰(주로 빵에 동봉된 떼고 붙이는 스티커)을 모으는 등 일상을 수집하는 트렌드가 반영됐다. 시즌1, 2에는 없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해 사진 보관용품, 포토카드 연출용품, DIY 키링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동참

KT&G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에 동참하기 위해 부산시 대표 캐릭터 ‘부기’(oogi) 조형물을 전국 상상마당 5곳과 상상플래닛, 영업 기관 115개소에 설치했다고 9일 밝혔다.

KT&G는 상상마당 부산에 높이 4.5m의 대형 부기 조형물을 설치했고, 부산 외 지역에서도 유치 응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전국 영업기관에도 부기 조형물을 배치했다. 부기는 부산갈매기의 줄임말로, 부산시는 갈매기를 의인화한 부기 캐릭터를 세계엑스포 유치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위메프, ‘브랜드 페스타’ 할인 행사 개최

위메프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브랜드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아디다스, 미샤 등 주요 브랜드 600여 개가 참여해 인기 상품과 여름 시즌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 총 5만 명에게는 브랜드 페스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선착순 지급된다.

홈플러스,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14일까지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품 물량을 전년 대비 20% 이상 확대했으며 일명 ‘냉장고 섬유’라 불리며 여름철 많이 찾는 인견 소재의 다양한 이너웨어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경량감과 신축성을 갖춘 ‘쿨 플러스’와 ‘비너스 아르보’, ‘비비안 드로르’ 브랜드의 이너웨어를 각 브랜드 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이연에프엔씨, ‘더 블랙 진 고기설렁탕’ 출시 행사 진행

이연에프엔씨가 ‘더 블랙 진(眞)고기설렁탕’(이하 고기설렁탕) 출시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행사에서는 6팩으로 이뤄진 고기설렁탕 제품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핑과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보냉백을 선물로 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