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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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6.12 1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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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KB국민은행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사진은 화상 상담서비스 예시 모습이다. ⓒ사진제공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신개념 영업채널인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고도화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대면 채널 수준의 상담 및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영업점 업무시간보다 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자산관리, 대출상담 등 대면 상담 요구가 많은 금융서비스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고도화를 통해 기존에 KB국민은행에 거래가 없던 고객도 화상상담을 통한 상품 가입과 원스탑 금융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업무 범위도 확대돼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가계대출을 포함한 대부분의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여권,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 거래 가능한 신분증 종류가 추가됐고 고객 중심의 UI·UX적용을 통해 고객 사용 편의성도 확대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상담 화면이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되었고 체감 상담시간이 단축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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