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나라, '중국음료 CF촬영 공개! '로맨틱 차도녀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배우 장나라, '중국음료 CF촬영 공개! '로맨틱 차도녀 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3.01.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 제공= 나라짱닷컴>

배우 장나라가 중국 과일음료! 모델 광고에서 긴 웨이브헤어 '로맨틱 차도녀' 변신했다.

장나라는 지난 22일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중국 과일우유음료 '샤오양런(소양인)' 광고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학교' 촬영 중 잠시 짬을 내 촬영에 나선 것.

무엇보다 KBS2 월화 드라마 '학교' 에서 아이들을 위해 동분서주 뛰어다니는 국어 선생님 정인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나라는 이날 촬영에서 180도 달라진 반전 매력을 발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학교' 에서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털털한 이미지를 과시했던 장나라가 사랑스러운 긴 웨이브헤어에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하고 등장한 것. 특히 상대모델에게 달콤한 미소와 눈길을 전하는 등 완벽한 연기로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촬영장에는 '한류스타' 장나라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뤄 중국 내 장나라의 인기를 드러냈다. 빡빡한 스케줄로 피곤한 상황에서도 장나라는 팬들을 향해 시종일관 상큼·발랄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중국말로 따뜻한 인사를 보내는 등 남다른 면모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런가하면 7년째 '샤오양런(소양인)' 의 전속 모델 활동을 해오고 있는 장나라는 또다시 연장 계약을 제안 받고 신뢰감을 주는 '장수모델' 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같은 제품에 대해 8년 연속 모델로 나서는 경우는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이례적인 상황.

'샤오양런(소양인)' 측은 "장나라의 모델 기용 이후 회사가 그룹으로 승격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모델 장나라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반영된 결과" 라고 전했다.

나라짱닷컴측은 "드라마 '학교' 의 정인재에게 보내주시는 시청자들의 응원에 너무 감사드린다. 이로 인해 처음으로 맡게 된 선생님 역에 대한 부담감을 떨치고 더욱 열심히 연기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도 아닌 중국에서 8년 동안 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나설 수 있게 된 것이 영광스럽다. 한국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