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증권,‘해맑음예보’통장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증권,‘해맑음예보’통장 출시
  • 방글 기자
  • 승인 2013.01.2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NH농협증권이 ‘해맑음예보’통장을 선보였다. ⓒ시사오늘

NH농협증권이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을 쉽게 거래할 수 있고, 여유자금을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는 ‘해맑음예보’통장을 선보였다.

농협에 따르면, ‘해맑음예보’통장은 ‘고객 자산의 미래가 안전하고 맑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NH농협증권의 대표 금융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된 CMA(Cash Management Account, 종합관리계정)통장이다.

특히, 1인당 5천만 원까지 예수금 예금자 보호기능이 더해져 주목된다. 이로써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고 2.5%(연 환산 금리, 2012년 12월 10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 높은 금리를 추구하는 고객은 예수금 대신 RP(RePurchase agreement, 환매조건 부채권, 2012년 12월 10일 기준 금리 2.8%)를 예탁금 운용방식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또 ‘해맑음예보’통장은 여러 개로 나뉘었던 통장을 통합해 펀드, ELS, DLS, 장외채권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고, 통장거래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한 통장에서 모든 금융 거래내역을 통합 관리할 수도 있다.

게다가 모든 ‘해맑음예보’통장 이용 고객은 은행이체 수수료 면제가 가능하고, CMA통장에서 제공하는 공과금 자동납부, 지정일 자동이체, 체크카드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해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한편, NH농협증권은 ‘해맑음예보’통장 출시를 기념해 2013년 1월 31일(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농촌사랑상품권 5만 원권’(20명), ‘농촌사랑상품권 1만 원권’(10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
림 기프티콘’(10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무릎담요’, ‘천일염 세트’, ‘통장지갑’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고 NH농협증권은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