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동방신기,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동방신기,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
  • 윤태 기자
  • 승인 2013.02.2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엘르>

가수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2013년 S/S 시즌 모델로 발탁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를 통해 라푸마의 모델로서 첫 활동을 시작한 동방신기는 그들이 가진 특유의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동방신기는 화보에서 기능성 기반의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푸마의 신제품으로 새로운 아웃도어룩을 제시했다.

▲ <사진제공=엘르>

이번 시즌 라푸마에서는 동방신기와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색감과 활동성이 높은 아이템을 선보인다. 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를 비롯, 특수 기술의 기능성 등산화 등을 출시한다.

최근 SBS '야왕' 의 백도훈 역을 맡으며 아이돌 출신 연기자로서 한 획을 긋고 있는 유노윤호는 드라마와는 상반된 남성다운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또한 KBS '달빛프린스' 의 MC로 활약하며 '예능돌' 로 급부상하고 있는 최강창민은 매 순간마다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유노윤호와 함께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 <사진제공=엘르>

라푸마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무대는 물론 연기,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동방신기의 다이나믹한 모습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라푸마가 가진 활동적인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동방신기의 라푸마 화보는 엘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