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더블 타이틀곡 'IT'S OVER', 'ROSE'로 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하이, 더블 타이틀곡 'IT'S OVER', 'ROSE'로 활동
  • 윤태 기자
  • 승인 2013.03.04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하이의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전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를 통해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FIRST LOVE'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을 특별한 방식으로 공개한다. 바로 3월 7일 5곡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후, 3월 21일 다른 5곡을 포함한 풀 앨범을 발표하는 것.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IT'S OVER' 와 'ROSE' 두 곡.

오는 7일 공개되는 첫 타이틀곡 'IT' S OVER'는 이하이의 데뷔 싱글 '1,2,3,4' 에 참여했던 MASTA WU가 작사를, LYDIA PAEK과 로빈이 공동작곡한 곡. 오는 21일 발표되는 두 번째 타이틀곡인 'ROSE' 는 YG 가수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TEDDY와 원타임의 송백경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한편 앞서 공개된 이하이의 티저이미지에 표시된 의문의 날짜 '3월 1일', '3월 7일' , '3월 21' 와 'single' 'mini' 'album' 라는 의문의 글자들은 바로 이하이의 앨범 발표 전략이었다.

지난 1일 첫 인트로를 무료로 공개한 이후 오는 7일 온라인을 통해 5곡을 먼저 공개한 후 3월 7일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바로 3월 한 달을 이하이의 노래로 채우려는 YG의 독특한 새로운 전략이다.
 
데뷔 싱글 '1,2,3,4'로 신예임에도 지난해 장기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10대팬 뿐만 아니라 30,40대 팬층을 사로잡은 이하이가 이번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컴백이 임박해올수록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