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태수, 카리스마'액션 도령' 대(大) 변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배우 전태수, 카리스마'액션 도령' 대(大) 변신!
  • 윤태 기자
  • 승인 2013.03.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 제공=드라마하우스>

배우 전태수가 믿음직한 '액션 도령'으로 대변신했다.

전태수는 JTBC 새 주말연속극 '궁중 잔혹사-꽃들의 전쟁' 에서 소용 조씨(김현주)의 숨겨진 정인 남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전태수가 종횡무진 '저잣거리 액션' 에 나선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김현주를 위협하는 포졸들을 단박에 제압하는 장면을 촬영하면서 화려한 액션을 펼쳐냈던 것. 전태수는 살기등등한 레이저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하는가 하면 고난도 액션 동작들을 유연하게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아련 돋는 '국민 순정남'으로 여심을 촉촉이 적실 것을 예고한 전태수가 온몸으로 불꽃 카리스마를 발산해내며 '반전 남성미' 를 과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국민 순정남'과 '터프한 상남자' 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낼 전태수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애타는 기다림이 커지고 있다.

전태수가 날쌘 액션을 선보인 장면은 지난 2월 26일 경기도 남양주종합촬영소 야외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전태수는 '궁중잔혹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액션을 보다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촬영에 들어가기 3주 전부터 현재까지 약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액션 스쿨을 다니며 하루 5시간 씩 맹훈련을 이어왔던 상황.

제작진 측은 "전태수는 남혁 역을 보다 입체감 있게 표현해내기 위해 감정, 표정, 액션 등 모든 부분에서 치열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전태수의 뜨거운 열정이 매력 있는 캐릭터와 만나면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은 조선 시대 사랑과 권력을 쟁취하기 위해 스스로 악마가 되어가는 왕의 여인들의 처절한 궁중 암투를 치열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JTBC 새 주말연속극 드라마 '궁중 잔혹사-꽃들의 전쟁' 은 '무자식 상팔자' 후속으로 3월 23일 첫 방송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