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USIM으로 무료 교환해 드려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 USIM으로 무료 교환해 드려요
  • 이해인기자
  • 승인 2010.03.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제휴대학 대상, 무료 교환 및 2천원 충전권 증정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오는 4월 8일까지 대학생 모바일 티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USIM칩을 무료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USIM칩은 제 3세대 통신규격인 WCDMA휴대폰이면 모두 탑재하고 있는 손톱만한 크기의 칩이다.
 
한국스마트카드사와 제휴를 맺은 6개의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 USIM칩을 티머니, 모바일 뱅킹, 증권 등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금융 USIM칩 교환과 함께 모바일 티머니 2천원 충전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학교는 동국대, 숙명여대, 산업대, 백석대, 인하대, 경희대의 총 6개 대학으로 오는 3월 22일 동국대를 시작으로 각 학교당 1박 2일 동안 순차적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현재 학교 내에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공국대, 숙명여대, 산업대, 백석대에서는 대학내 학교식당에서 티머니 결제시 2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 티머니는 오프라인 충전소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직접 휴대폰 상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고 은행계좌나 신용카드와 연동시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로 떨어질 경우 자동으로 충전되는 자동 충전서비스 기능을 제공해 기존의 티머니 카드보다 사용이 편리하다. 편리한 충전방식때문인지 상용 1년여 만에 현재 모바일 티머니의 서비스 가입자는 약 120만 명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로운 소액결제 수단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모바일 티머니는 3세대 휴대폰에 금융 USIM을 꽂고 모바일 프로그램을 휴대폰에 다운(SKT **7700+NATE접속, KT **0088+SHOW접속)
받으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전국 4만여개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GS25, 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 8천여매장을 비롯 에뛰드하루스, 미스터도넛, 피카디리 영화관, PC방, 롯데월드, 교보문고, 대학 캠퍼스, 무인기기, 공공주차장, 공공기관 등에서 폭넓게 사용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싸이월드,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결제에도 티머니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