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소통하는 기업'으로 연이은 대외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효성, '소통하는 기업'으로 연이은 대외 수상
  • 방글 기자
  • 승인 2014.12.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빛섬 웹어워드대상·블로그 소통대상 등 각 부문에서 수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효성이 소통하는 기업으로의 노력을 인정받아 각종 상을 수상했다. ⓒ효성

효성은 최근 사내·사외고객과의 소통 노력을 인정받아 세빛섬 웹어워드대상, 블로그 소통대상 등 각 부문에서 대외수상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를 ‘소통의 원년’으로 정한 효성은 TV CF 방영, 그룹 페이스북 오픈 등 대외적으로 적극적이고 활발한 소통활동을 전개해 왔다.

효성그룹 계열사인 ㈜세빛섬이 운영하는 세빛섬 홈페이지(somesevit.co.kr)는 16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4 웹어워드코리아대상’ 문화·레포츠 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세빛섬 홈페이지는 우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난 10월 개장한 세빛섬을 서울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짧은 시간에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

장형옥 ㈜효성 지원본부장 겸 세빛섬 사업단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세빛섬의 아름다움이 더 널리 알려져 서울시민 뿐만 아니라 세계인과도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명소로도 각광받기를 기대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효성은 자사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을 통해서도 사외고객과의 소통에 힘써 지난달 26일 평가대상 1200개 기업 중 ‘가장 소통을 잘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선정,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myfriendhyosung)도 오픈해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