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아이방 전시 ‘업그레이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아이방 전시 ‘업그레이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1.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이 서재자녀방관 전시를 새롭게 했다. ⓒ 한샘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새 학기 준비 시기를 맞아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의 서재자녀방관 전시를 새롭게 꾸몄다고 6일 밝혔다.

실제 주거공간과 비슷하게 전시를 개선해 아이방을 꾸미려는 고객들이 보다 구체적인 인테리어 팁을 얻어 갈 수 있게 됐다. 또한 한샘의 자체운영 온라인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의 인기 자녀방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존’과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의 기능을 비교할 수 있는 ‘조이모듈존’도 갖췄다.

또한 전시와 연계된 생활용품을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위치도 기존 3층에서 6,7층 생활용품관과 가까운 5층으로 이동했다.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아이방 가구 ‘조이’ 전시는 미술선생님이 꿈인 여자아이의 방, 경찰이 꿈인 남자아이의 방 2개의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한샘은 이번 전시 리뉴얼을 통해 그간 축적돼온 한샘의 아이방 꾸미기 노하우를 매장에 구현했다. 이전의 가구 전시가 제품이 잘 보이도록 하는 전시였다면, 지금은 실제 주거 공간에 아이방을 꾸민 것처럼 현실적으로 꾸며졌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잘 볼 수 있도록 트인 공간에 제품이 진열돼있던 이전의 전시와는 다르게 실제 아이방 느낌을 살리기 위해4면을 모두 높은 벽으로 마감했다.

더불어 성별과 성향이 다른 두 아이방을 가정해 각각 다른 생활소품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방법도 공유한다. 실제 아이가 사용하는 방처럼 꾸미기 위해 서랍장, 책장 등 내부 수납 소품도 현실적으로 꾸미고, 다양한 정리정돈 소품을 활용한 것이다. 이번 자녀방 전시 개편에 사용된 소품은 모두 한샘 플래그샵 생활용품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구비해 고객 편의를 늘렸다.

한샘 상품기획실 김광춘 이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은 한샘 인테리어 매장 중 가장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서재자녀방관을 갖추게 됐다”며 “아이방 꾸미기에 대한 상세한 팁을 얻어갈 수 있도록 한 이번 전시 개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입학과 새 학년 진학 등을 앞두고 아이방을 새로 꾸미는 고객을 위해 3월 말까지 아이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책상세트와 의자, 침대, 매트리스, 옷장을 구매할 경우 정가 230만 원대인 가구 패키지를 16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