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그린, 누워서도 운동되는 '헬스에이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엠그린, 누워서도 운동되는 '헬스에이드'
  • 윤동관 기자
  • 승인 2010.05.3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소 장운동기...혈액순환·장운동 등 효도상품으로도 인기
장운동, 쾌변(변비해소), 혈액순환, 쾌면, 골반·척추 교정, 복부 다이어트, 치매 예방
학생, 직장인, 주부, 장애우, 골프, 산악인, 노인 효도 상품으로 인기!
 
(주)엠그린(www.m-green.co.kr 대표이사 정형주)은 누워서도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유산소 장운동기인 헬스에이드를 개발해 온·오프라인의 남녀노소 다양한 층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공부, 가사, 직장업무 등으로 운동 시간을 쉽게 확보할 수 없는 학생, 주부, 직장인은 물론 거동이 불편한 환자, 노인, 장애우들에게 호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장운동기는 특허 취득과 함께 실용신안등록, 전기용품안전인증, 생산물책임보험가입,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인증, 환경경영시스템인증, ISO9001/14001인증 등 기술력과 함께 안정성을 인정받은 업체의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최대 3명까지도 동시 활용이 가능하며, 소비전력은 35W에 불과하다.

헬스에이드는 일명 ‘붕어운동기’로도 불리는데, 이는 바쁜 현대인들이 운동부족으로 허약해지기 쉬운 신체의 각 부위를 붕어가 헤엄치듯 발목을 기준으로 온몸을 흔들고 밀고 당겨주고 맛사지를 시켜 줌으로써 소화기관의 연동운동을 촉진해 변비해소 및 뱃살의 지방분해로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고정된 자세로 틀어지기 쉬운 근육 및 골격을 유연하게 하여 목뼈, 척추 및 골반 교정기능을 하고, 신경계와 체내 기관들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산소공급량을 늘려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피로 회복을 촉진시켜주는 첨단 과학 제품으로서 많은 시행착오 끝에 빛을 보게 됐다.

취침 전후 이 운동기를 활용하면 몸의 균형을 잡고 피로를 회복시켜 스트레스가 풀리며,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숙면을 돕고 고혈압과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쾌변을 할 수 있게 하는 이런 효과 때문에 목, 어깨가 뻐근하거나 소화불량으로 변비가 발생하고 불면증, 고혈압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손쉬운 건강보조 운동기구로 사용되고 있다. 

더구나 장운동기는 바로 누운 자세(소화, 쾌변), 옆으로 누운 자세(골반교정), 엎드린 자세(복부 다이어트) 등 여러 가지 운동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운동보조용으로 개발한 지압베게의 위치(목, 등, 가슴, 옆구리, 배)에 따라 다양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주)엠그린은 고객들이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부천, 인천, 일산, 신도림지역에 무료 체험방을 개설해 운영 중에 있고, 찜질방, 사우나 업소 등 50여 곳에 임대사업을 하고 있으며, 체육관, 노인정, 요양원, 정형외과 병원 등에도 진출하기 위해 접촉중이다.

정형주 대표이사는 “사용중인 고객들이 가격 대비 효과면에서 큰 만족을 하고 있고, 실제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생산량 증가에 따른 원가절감에 의해 사업 초기인 작년 하반기에 비해 품질은 더욱 좋아졌고 가격은 50%이상 떨어졌기 때문에 국내 유일의 제품으로서 국민들의 웰빙 추구 정서에 부응하여 획기적인 성장세가 계속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건강증진을 통한 인류복지에도 기여한다는 자부심도 대단했다.
 
 ☎문의: 02) 2164-3114,  070-7771-82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