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새로운 CI 선포…건강 강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새로운 CI 선포…건강 강조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5.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건강한 습관 최우선 추구…기업가치 실현 의지 담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CI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가 '건강사회건설' 의미를 담은 새 기업이미지(CI)를 선포했다.

8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새롭게 단단된 CI의 'hy'는 기업가치 '건강한 습관(health habit for you)'의 'h'와 'y'를 의미해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의미다.

심벌의 4가지 색에도 의미가 담겨있다. ΔBeauty(아름다움)는 외면과 내면 모두의 미를 추구하는 아름다움 ΔLife(삶)는 보다 더 활기찬 삶을 누리는 삶 ΔHealth(건강)는 건강하게 평생을 누리고픈 건강 ΔDairy(유제품)는 신뢰할수 최고의 제품을 뜻한다.

최동일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새 CI 선포는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겠다는 한국야쿠르트 전 임직원의 의지 표명"이라며 "한국야쿠르트는 기본을 지키는 정직한 마음으로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