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라이프웨어 브랜드 ´UO´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텔레콤, 라이프웨어 브랜드 ´UO´론칭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05.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SK텔레콤은 라이프웨어 브랜드 'United Object'를 론칭하고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출시했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26일 라이프웨어 신규 브랜드 'United Object(UO)'를 론칭했다.

'United Object'는 통합과 연결을 뜻하는 'United'와 사물을 뜻하는 'Object'의 조합어로, 고객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제품들을 결합하고 연결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텔레콤은 'United Object' 브랜드 론칭을 통해 스마트빔, 스마트밴드, 에어큐브 등 라이프웨어 제품의 다양한 명칭을 순차적으로 통합해 일관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또 다양한 라이프웨어 간 연결을 통해 개인의 환경과 기호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 중심의 사물인터넷(IoT)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와 함께 새 브랜드가 적용된 첫 제품인 ‘UO 스마트빔 레이저’를 출시했다.

UO 스마트빔 레이저는 SK텔레콤의 대표 창업지원 프로그램 '브라보! 리스타트' 1기 참여 업체 ㈜크레모텍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SK텔레콤 박철순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라이프웨어 통합 브랜드인 United Object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새롭고 놀라운 변화를 만들면서도 동시에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라이프웨어 사업 추진을 가속화하여 글로벌 혁신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