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자몽맛 소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자몽맛 소주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도주, '13도' 리큐르 제품…젊은층·여성 소비자 겨냥 제품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하이트진로가 출시한 신제품 '자몽에이슬'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도 과일맛 소주열풍 대열에 뛰어들었다.

1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신제품 '자몽에이슬'을 출시해 과일리큐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 제품은 기존의 참이슬에 자몽 본연의 맛을 살린 알코올 13도의 리큐르 제품으로, 젊은 층과 여성층을 겨냥했다는 게 사측의 입장이다.

하이트진로는 과일리큐르 시장의 핵심 경쟁요소가 맛과 풍미로 보고, 비타민C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자몽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오랫동안 축적한 양조기술과 제품 개발력을 바탕으로 확실한 맛과 보장된 품질력을 통해 과일리큐르 시장 내 우위를 확보하고 시장을 재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