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여름맞이 이색 메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빕스, 여름맞이 이색 메뉴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시아 지역 이국적인 맛 선봬…출시 기념 '일본여행권' 증정 이벤드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빕스가 다가올 여름을 맞아 동남아시아 지역의 이국적인 맛을 살린 신메뉴를 출시했다. ⓒ CJ푸드빌

빕스가 동남아시아 지역의 이국적인 맛을 살린 이색 메뉴를 출다.

12일 빕스에 따르면 열대 과일인 코코넛, 패션후르츠, 리치 등을 사용하고 각종 향신료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로 맛을 낸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의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향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천 메뉴로는 코코넛 드레싱으로 버무린 '코코넛 포테이토 샐러드', 닭가슴살과 다양한 여름 채소를 땅콩 소스와 치폴레 마요네즈 소스와 섞어 먹는 '치킨 가도가도 샐러드'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닭가슴살과 채소, 향신료를 센 불에 볶아 만든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밥 '나시 고랭', 바삭하게 구운 브리오슈 식빵에 코코넛 잼을 발라 구운 싱가포르의 '카야 파니니', 달콤새콤한 맛의 '패션후르츠 요거트'와 여성들을 위한 '리치 맥주'와 '자몽 맥주'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썸머 스페셜 샘플러'를 여름 한정 스테이크로 출시한다. 큼직한 비프립과 채끝 스테이크, 그릴에 구워낸 새우와 감자 칩 등을 푸짐하게 담아냈으며, 해당 메뉴는 8월 말까지 판매한다.

게다가 빕스는 썸머 스페셜 샘플러 출시를 기념해 주문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고객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일본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2명과 3등 3명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상당의 일본여행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 남해패키지여행권(5명), 샐러드 바 1인 50% 할인권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스크래치 카드는 메뉴당 1매 제공하며 행사 기간은 8월 말까지다. 여행권은 발행일로부터 1년 내 사용 가능하다.

빕스 관계자는 "코코넛 등 다양한 열대 과일과 향신료를 사용해 빕스 만의 차별화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며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색 음식도 즐기고 해외 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