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델전용' 갤럭시S 만든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T, '모델전용' 갤럭시S 만든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한국모델협회와 '모델 전용 스마트폰 도입을 위한 MOU' 체결
전용 홈스크린 및 위젯, 모바일 회원증, 프로필 조회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제공
향후 커뮤니티 관리, 쇼핑, 오디션 정보 등 포함된

SK텔레콤이 프로필 관리, 오디션 정보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모델전용 갤럭시S를 생산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은 30일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모델 전용 스마트폰 도입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SK텔레콤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에 모델들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해 한국모델협회 소속 모델들에 제공할 계획이다.

모델 전용 스마트폰에는 모델협회 회원 전용 홈스크린과 위젯이 탑재되며, 모바일 회원증 발급 등 회원 관리 기능, 프로필 조회 및 메일 등 정보 전달 기능과 함께 모델협회와 제휴를 맺은 패션, 방송, 병원, 화장품 등 다양한 업체의 할인 혜택 역시 제공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추후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모델 커뮤니티, 뉴스, 쇼핑, 모델 교육 등을 제공하는 전용 포털을 구축하는 등 보다 앞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인식 SK텔레콤 기업사업부문장은 “한국모델협회와의 이번 MOU 체결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델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해당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