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G마켓,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0.3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든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을 출시한다. ⓒG마켓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든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을 출시한다.

‘제주 스파클링’은 제주 용암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들어져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깨끗한 해수가 화산 암반층의 천연 필터링을 통과해 만들어진 미네랄 워터인 만큼 톡 쏘는 상쾌함과 시원한 목 넘김을 경험 할 수 있다.

탄산과 미네랄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플레인 맛’이 기본 제품이며 제주 특산물인 한라봉을 가미한 ‘한라봉 맛’도 출시된다. 향후 목 넘김이 깔끔한 ‘자몽 맛’, 상큼함을 더한 ‘라임 맛’을 추가로 출시 할 예정이다. 가격은 350ml 기본용량 20개 묶음이 1만900원으로 1개당 약 550원 꼴이다.

G마켓은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슈퍼딜’ 코너를 통해 ‘플레인 맛(350ml*20개)’과 ‘한라봉 맛(350ml*20개)’을 각각 8500원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명을 추첨해 배송비(2500원)만 내면 해당 상품을 경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근 탄산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G마켓에서 2013년 생수 매출 중 2% 가량을 차지했던 탄산수의 비중이 2014년 13%, 2015년 현재 25%까지 증가했다. 올해 들어 탄산수 판매도 전년 동기 대비 100%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조영준 G마켓 가공식품팀 차장은 “탄산수는 생수 품목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년 높아지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품목”이라며 “청정 제주의 원료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탄산수를 제조하는 제이크리에이션과 G마켓이 공동 기획해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