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 직접 찾아 '쏠라티' 상품성 알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고객 직접 찾아 '쏠라티' 상품성 알린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1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자동차는 500명의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설명회'를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25일까지 500명의 쏠라티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고객을 찾아가는 쏠라티 제품 설명회는 쏠라티 개발 담당자들이 구매 희망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품을 소개하고 설명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로 상용차 고객을 위해 꾸준히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상용차 고객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8일 간 △수도권 △충청 △강원 △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등 6개 권역에서 상품개발 담당자가 쏠라티 제품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것으로 구성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찾아가는 제품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쏠라티만의 상품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한편 상용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행사 외에도 △상용차 고객과의 소통 프로그램 '엑시언트 서포터즈' △연비에 민감한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상용차 연비 마스터 선발대회' △대형트럭 고객을 위한 '엑시언트 고객 초청 골프대회' 등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