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홍보사이트 리뉴얼...통합브랜드사이트 새롭게 구축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기업홍보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통합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 오픈마켓 직영몰, 트위터(SNS), 모바일웹 환경을 구축하는 등 최신 트랜드 변화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된 기업홍보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는 메인 화면의 주요 키워드를 통해 기업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롯데칠성은 "국민음료기업의 자부심을 드러내고 맑고 깨끗한 세상을 지키고자 하는 의지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좀 더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며 "실질적인 업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문의’메뉴 등을 추가 구성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를 총괄하는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도 새롭게 구축됐다.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칸타타 등 32개 주요 브랜드의 브랜드관을 신설하고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음료를 즐기면 유용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품의 특성과 관련지어 소개하며 광고와 연계된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도 함께 시작, 언제 어디서나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은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행운번호를 잡아라’, ‘7자talk talk’, ‘미션 카트 담기 게임’ 등 3가지의 정기이벤트를 매월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며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이민호, 신세경, 2AM 등 롯데칠성음료의 각 브랜드 모델들이 오는 8월 20일까지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월페이퍼 사인 받기를 클릭하고 이름과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면 마치 실제 팬사인회에서 스타에게 사인을 받는 것 처럼 나를 위한 사인이 담긴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칸타타 아이스커피 아메리카노 등 음료 1BOX씩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제품의 정확한 정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촉을 위해 옥션, G마켓 등에 공식 프랜드샵을 개설하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롯데칠성 통합브랜드 블로그(www.chilsungblog.com)와 트위터(http://twitter.com/sparkling7star) 를오픈했다.  

한편, 통합브랜드 블로그에서는 오는 8월 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제품관련 포스팅을 보고 음료신청 댓글을 남기면 주차별 7명씩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롯데칠성의 신제품을 한박스씩 증정한다.

또한 ‘내가 롯데칠성 홍보대사’이벤트를 통해 총 189명의 홍보미션 수행자에게 DOHC 티셔츠(154명)와 롯데월드 티켓(1인2매 35명), 데일리C레몬워터 1 BOX(14명)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