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은 11일 대학 3학년을 대상으로 마케터 육성 프로그램‘LAB 402’ 여름캠프를 지난 9~10일 이틀간 제주 CJ나인브릿지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35명의 LAB 402 1기 참가자들은 CJ제일제당 제품으로 요리 만들기, 엠넷미디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패러디 하기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마케팅 실무를 익혔다.
이들은 앞으로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오쇼핑, CJ엔터테인먼트, CJ인터넷, CJ CGV, 엠넷미디어 등 7개사에 배치돼 8월말까지 실무적인 마케팅 업무를 맡게 된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