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하늘에서 다시 보는 AISFF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하늘에서 다시 보는 AISFF 이벤트
  • 방글 기자
  • 승인 2016.01.0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작품 12편 기내 상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제13회 AISFF 선정작 중 12편을 엄선, 기내에서 상영한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제13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AISFF: Asiana International Short Film Festival)에 선정된 작품 중 12편을 엄선, 기내에서 상영한다.

아시아나항공은 4일 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대상을 수상한 '체인(Chain)'과 개막작 '어 싱글 라이프(A Single Life)'를 시작으로 매달 2편씩 6월까지 총 12편을 국제선 전 노선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접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도 4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12편을 동시에 상영한다.

올해 13회를 맞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총 124개국에서 5281편의 작품이 출품돼 역대 최다 출품기록을 경신했다. 또, 이 중 총 36개국 87편의 작품이 소개됐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우리사회의 문화융성에 기여하는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메세나 정신을 대표하는 행사로서 자리잡았다” 며 “출품된 훌륭한 작품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내와 홈페이지에서 상영을 결정했다” 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영화제 작품 홈페이지 상영을 기념하여 4일부터 31일까지 영화감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영화를 감상 후 감상평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모형비행기와 보조배터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