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ISA 가입예약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ISA 가입예약 이벤트 실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6.02.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신한은행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가입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가입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신한은행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2월 15일부터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이나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사전가입안내 동의서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상품출시일인 3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ISA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현대차 아반떼 1명, LG트롬 스타일러 2명, LG로봇청소기 4명, 신세계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20명 등으로 총 27명에게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7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ISA는 재테크와 자산형성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필수가입 금융상품"이라며 "특히, 작년 소장펀드와 재형저축의 가입이 종료된 후 세금우대 제도가 없어진 만큼 ISA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가입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ISA는 하나의 통장으로 예금, 펀드, ELS, ETF 의 금융투자를 할 수 있는 계좌로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농어민이면 가입이 가능하고, 직전년도 종합소득과세대상자는 제외된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