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도미노피자 하나SK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도미노, ‘도미노피자 하나SK카드’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할인 혜택에 카드 추가 할인 더해…최대 44% 할인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하나SK카드와 제휴한 도미노피자 전용 신용카드 ‘도미노피자 하나SK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하나SK카드’는 도미노피자 주문 후 해당 카드로 결제 시 청구금액에서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다. 전월 이용 금액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도미노피자의 기존 할인혜택에 매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은 하나SK카드와 제휴, 도미노피자를 최대 44%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도미노피자 하나SK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시사오늘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하는 포장할인, 온라인할인, 세트할인, 쿠폰할인뿐만 아니라 SKT 멤버십, T캐시백, LGT 멤버십 등 통신사 제휴 할인에 중복 할인까지도 적용되어 최대 4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본부 김명환 상무는 "더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도미노피자 ‘하나SK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하나SK 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도미노피자와 사이드디쉬까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만점 카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하나SK카드는 28일부터 가까운 도미노피자 매장이나 홈페이지(www.dominos.co.kr), 혹은 하나SK카드 신청접수센터(1544-7711) 및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