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파리바게뜨가 생활 음료 브랜드 ‘어니스트(HONEST) 2500’을 30일 론칭했다.
어니스트2500은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음료를 2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격 모두 만족시키는 것을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웠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과일주스 2종과 순수(秀)밀크쉐이크, 모히또 2종 등 총 5종으로 빵, 디저트,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제품과 잘 어울리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과일주스는 ‘주스 오렌지’와 ‘주스 딸바’ 2종으로 미국산 오렌지, 국내산 딸기, 필리핀산 바나나 등 좋은 품질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국내산 벌꿀을 넣어 건강한 맛을 더했다.
순수(秀)밀크쉐이크는 우유와 밀크 샤베트가 쉐이킹돼 상큼하고 풍부한 크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무알콜모히토 ‘엘더플라워’와 ‘패션후르츠’는 애플 민트와 레몬이 들어가 청량감이 좋고 사과를 베이스로 해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론칭해 성공적으로 안착한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에 이어 어니스트 2500을 커피 외 음료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며 “베이커리 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후속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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