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개최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7.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8월 31일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현금 1만원을 즉시 지급하는 'Show me the 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바로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자산관리앱’을 설치하고 휴대폰 본인인증, 스마트폰을 통한 신분증 제출,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신규계좌로 소액이체 등 3단계를 거치면 비대면 계좌개설이 완료된다. 현금 1만원은 새로운 계좌개설 완료와 동시에 바로 입금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개설한 비대면 계좌를 통해 주식 및 펀드, ELS 등을 10만원 이상 거래하거나 온라인으로 일임형ISA를 가입한 신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1만원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한 신규고객에게 모바일(M-Stock)은 5년, 온라인(HTS, WTS)은 1년 동안 국내주식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식 및 금융상품 거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대상에서 유관기관 수수료 및 제세금은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