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금융상품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신증권, 금융상품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7.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 대신證, 337 짝짝짝! 이벤트 실시ⓒ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6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과 현금, 커피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337 짝짝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펀드나 ELS, DLS 등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억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가입금액에 따라 커피상품권 및 축하금도 지급하고, 가입금액이 총 337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상품권 1매를 준다. 1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가입 축하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21일까지로 대신증권 영업점 또는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현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금융상품 가입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