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온라인몰서 제주 특산품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몰서 제주 특산품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7.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6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회의실에서 열린 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협약에 김진석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원장(왼쪽)과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마케팅 부문장(오른쪽)이 참석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말부터 직영 온라인 쇼핑몰 ‘롯데칠성몰’에서 제주 특산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6일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회의실에서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 김진석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지역 소상공인 생산품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말 롯데칠성몰에 ‘제주 특산품관’을 신설하고 제주경제통상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에서 판매되는 제주 특산품을 무상으로 입점시키고 판매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제주 특산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롯데칠성몰 내 상품 등록 및 디자인 작업을 돕고 광고비, 판매 중개 수수료 등을 무상 지원한다. 제주 특산품은 노지감귤, 한라봉 등 농산물을 포함해 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공예 및 공산품 등 약 220개 품목이 우선 입점되며 추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지역농가와 함께 만든 상생협력주스 ‘제주사랑 감귤사랑’, ‘제철과실 청도홍시’를 출시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