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새로운 일임형 ISA 상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새로운 일임형 ISA 상품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08.1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이 11일 새로운 ISA 상품을 출시했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새로운 일임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상품을 선보인다. 그룹사간 협업을 통해 최적화된 자산배분전략을 구축했다는 게 하나은행 측의 설명이다. 

11일 하나은행은 ‘KEB하나 1Q 일임형 IS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임형 ISA는 투자자별 투자성향에 적합한 맞춤형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종합 자산관리 금융상품이다.

우선 KEB하나 1Q 일임형 ISA는 적극투자형 2개, 위험중립형 2개, 안정추구형 2개, 안정형 1개 등 총 7가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해당 포트폴리오들은 하나은행 운용전문가들이 투자자 유형 및 투자 스타일에 부합할 수 있도록 변동성을 관리하고 자산 배분 등을 설정함으로써 도출한 것들이다.

또한, 하나은행 측은 시장 위기상황 등에 발생할 수 있는 투자 기회를 활용해 새로운 자산을 발굴할 계획이다.

앞서 하나은행은 자산관리포럼을 통해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운용 인력, 포트폴리오 매니저 등 전문가 그룹을 활성화함으로써 역량 강화에 매진한 바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EB하나 1Q 일임형 ISA는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경영연구소 등 그룹사간 협업을 통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안정적 수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은행 측은 일임형 ISA 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신규 고객 1만명에게 하나머니 3천머니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00만머니, 2등 2명에게 300만머니, 3등 3명에게 100만머니, 행운상 20명에게 5만머니를 하나머니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