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교환품도 폭발?…삼성전자, "기다려달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럭시노트7 교환품도 폭발?…삼성전자, "기다려달라"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6.10.02 11: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갤럭시노트7 신제품을 교환 받은 한 소비자가 교환품 폭발을 주장해 업계가 떠들썩한 가운데, 삼성전자 측이 2일 <시사오늘>과의 통화를 통해 "해당 제품을 수거하고 조사한 뒤에 공식입장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한 소비자는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갤럭시노트7 폭발 영상과 사진을 게시하고, 이번 문제와 관련해 삼성전자 측과 평행선을 달리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제2의 피해자가 나오면 안 되니 (교환품 폭발에 대해)회사 차원에서 (고객들에게) 공지하든, 뉴스를 내 달라고 (삼성전자 측에) 요구했는데 '할 수 없다'는 답변이 왔다"며 "좀 더 지위가 높은 사람과도 만났지만 또 똑같은 얘기만 나눴다"고 했다.

이어 그는 "나는 한 번도 돈을 요구하지 않았고 삼성 쪽에서 돈을 제시는 했지만 (나는) 보상문제는 일반적인 절차대로 진행해도 되니, 요구사항을 들어달라고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 한 소비자가 갤럭시노트7 교환품에서도 폭발이 발생했다며 온라인상에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제품 영상과 사진을 살펴보면, 리콜 조치 전 폭발한 갤럭시노트7과 동일한 부분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소비자는 교환품이라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케이스 사진(오른쪽)도 게시했다 ⓒ 시사오늘

이와 관련, 삼성전자 측은 이날 오전 <시사오늘>과의 통화에서 "우선 고객한테 제품을 받아 원인을 분석해야 한다. 현재 해당 고객에게 시료를 넘겨달라고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접촉을 계속하고 있다. 미팅도 지속 중에 있다"고 말했다.

또 "(문제의) 제품을 바꿔드리고, 기타 피해가 있다고 하면 그 부분에 대한 실손을 보상할 방침"이라며 "시료를 분석한 후에 (결과에 대한) 우리 입장을 밝힐 것이다.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와 2016-10-02 12:48:37
당사자가 얘기해서 퍼간글이 지워지니까 석연치 않은 측면운운하고 있네 방사능폐기물급 인간쓰레기 집합소냐? ㅋㅋㅋ